파킨슨병 유전자 마커 및 이를 이용한 파킨슨병 진단킷트

Abstract

본 발명은 파킨슨병 유전자 마커 및 이를 이용한 파킨슨병 진단킷트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파킨슨병에 대한 고발현 유전자와 저발현 유전자의 발현 정도를 측정하여 파킨슨병을 진단하는데 매우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개발된 파킨슨병 진단방법 및 진단킷트에 관한 것이다. 파킨슨병, 유전자 마커, 고발현, 저발현, 진단킷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