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박덩굴 추출물을 함유하는 피부 미백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노박덩굴 추출물을 함유하는 피부 미백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더욱 상세하게는 노박덩굴(Celastrus orbiculatus) 추출물이 티로시네이즈 발현 억제활성, 멜라닌 생합성 저해 활성이 우수함을 확인함으로써 노박덩굴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피부 미백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노박덩굴 추출물, 피부 미백, 티로시네이즈 발현 억제활성, 멜라닌 생합성 저해 활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