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페탈룸 모라레시 프란스 추출물을 포함하는 살충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디카페탈룸 (Dichapetalum) 추출물 또는 이의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살충용 조성물과 이를 이용한 살충방법에 관한 것이다. 보다 구체적으로, 디카페탈룸 모라레시 프란스 (Dichapetalum moralesii Prance) 추출물 또는 이의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발명의 조성물은 해충에 대해 우수한 살충효과를 가지고 있으며, 식물성 천연 살충제로서 친환경적이고, 인축에 무해한 바, 농업해충, 위생해충, 산림해충 또는 식물 병원균의 안전한 방제제로 사용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