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하이드록시 타목시펜 유사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당뇨병 치료 또는 예방용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4-하이드록시 타목시펜 유사체인 GSK5182를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당뇨병 치료 또는 예방용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글루코스 생성 유전자 발현을 억제하고, 혈액 중 글루코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4-하이드록시 타목시펜 유사체인 GSK5182를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당뇨병 치료 또는 예방용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