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et에 대한 인간항체에 약물이 접합된 약물 복합체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c-Met에 특이적인 인간항체에 세포독성 약물이 접합된 약물 복합체에 관한 것으로, 구체적으로 c-Met에 특이적인 인간항체에 세포독성 약물이 접합된 약물 복합체, 상기 약물 복합체를 포함하는 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및 상기 약물 복합체 또는 약학적 조성물을 개체에 투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암 치료 방법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