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노벤조에이트 유도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을 포함하는 골 질환 예방 및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아미노벤조에이트 유도체 또는 이의 약학적으로 허용가능한 염을 포함하는 골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서, 상세하게 본 발명의 약학적 조성물은 조골세포의 분화 및 무기질화를 촉진시켜 골 형성을 증진시키므로, 골절 및 골다공증과 같은 골 질환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및 건강기능식품용 조성물로 유용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