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유래의 글리코시드 히드롤라제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유산균 유래의 글리코시드 히드롤라제, 구체적으로는 바이셀라 콘푸사(Weissella confusa), 페디오코커스 팬토사시우스(Pediococcus pentosaceus), 루코노스톡 시트리움(Leuconostoc citreum) 또는 루코노스톡 메센테로이드스(Leuconostoc mesenteroides subsp. mesenteroides) 유래의 글리코시드 히드롤라제 및 이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