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소발생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화학 반응에 의해 산소를 발생하는 산소발생 조성물에 관한 것으로, 상세하게, 본 발명에 따른 산소발생 조성물은 초산화칼륨(potassium superoxide), 망간산화물 및 실리카를 함유한다. 이에 의해, 산소발생을 위한 물질수지 상으로 물이 필요하지 않는 장점이 있으며, 이론적 수치에 일치 내지 근접한 대량의 산소가 발생 가능한 장점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