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저스트로에미아 오바리폴리아 추출물 또는 이의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염증성 질환 또는 천식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라저스트로에미아 오바리폴리아 (Lagerstroemia ovalifolia) 추출물 또는 이의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염증성 질환 또는 천식의 예방 또는 치료용 약학적 조성물, 및 상기 추출물 또는 분획물을 유효성분으로 포함하는 염증성 질환 또는 천식의 예방 또는 개선용 건강기능식품 및 사료첨가제에 관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