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분비성 단백질의 스크리닝 및 재조합 단백질의 생산을 위한 융합 파트너로서 그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재조합 단백질의 고분비 생산에 적합한 최적의 분비 융합 파트너 (SFP)를 확보하기 위한 기술에 관한 것이다. SFP는 시크리톰 분석으로부터 얻을 수 있다. 재조합 단백질은 분비 융합 파트너 (SFP)와의 융합 형태로 생성되며, 생체내 프로테아제 처리에 의해 SFP로부터 분리될 수 있다. 본 발명의 SFP는 바이오-제약 및 바이오-산업에서 가치있는 목적 단백질 및 펩티드의 분비 수준을 유의하게 향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