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구리밥과 식물 또는 그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유해조류 방제용 조성물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개구리밥과 식물 또는 그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유해조류 방제용 조성물 및 상기 유해조류 방제용 조성물을 유해조류가 발생한 오염수에 처리하는 것을 포함하는 유해조류 방제 방법에 관한 것으로, 본 발명의 조성물은 유해조류 마이크로시스티스 아에루기노사(Microcystis aerusinosa) 방제에 산업적으로 유용하게 적용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