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경이 식물 유래 신규한 플란타인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

Abstract

본 발명은 질경이 식물에서 발견된 신규한 플란타인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서열번호 1의 염기서열을 포함하는 플란타인 모틀 바이러스(Plantain mottle virus) 유전자, 상기 플란타인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를 포함하는 재조합 벡터 및 상기 재조합 벡터로 형질전환된 숙주세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