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주 식물 유래 신규한 삽주 마일드 모틀 파라레트로바이러스 유전자

Abstract

본 발명은 삽주 식물에서 발견된 신규한 삽주 마일드 모틀 파라레트로바이러스 유전자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서열번호 1의 염기서열을 포함하는 삽주 마일드 모틀 파라레트로바이러스(Atractylodes mild mottle pararetrovirus) 유전자, 상기 삽주 마일드 모틀 파라레트로바이러스 유전자를 포함하는 재조합 벡터 및 상기 재조합 벡터로 형질전환된 숙주세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