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궁 식물 유래 신규한 천궁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

Abstract

본 발명은 천궁 식물에서 발견된 신규한 천궁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에 관한 것으로, 더욱 상세하게는 서열번호 1의 염기서열 및 서열번호 2의 염기서열을 포함하는 천궁 모틀 바이러스(Cnidium mottle virus) 유전자, 상기 천궁 모틀 바이러스 유전자를 포함하는 재조합 벡터 및 상기 재조합 벡터로 형질전환된 숙주세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