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리혹선충에 대한 살선충 활성을 가지는 스트렙토마이세스 네트롭시스 AN110065 균주 및 이의 용도

Abstract

본 발명은 뿌리혹선충에 대한 살선충 활성을 가지는 스트렙토마이세스 네트롭시스(Streptomyces netropsis) AN110065 균주, 상기 균주, 포자, 배양체 또는 배양체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뿌리혹선충에 대한 살선충용 미생물 제제, 상기 뿌리혹선충에 대한 살선충용 미생물 제제를 작물, 작물의 종자 또는 재배지에 처리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뿌리혹선충을 방제하는 방법 및 상기 균주를 배양하는 단계를 포함하는 뿌리혹선충에 대한 살선충용 미생물 제제의 제조 방법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