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저스트로미아 오바리폴리아 추출물을 포함하는 항산화 조성물

Abstract

본 발명은 라저스트로미아 오바리폴리아 추출물 또는 그의 분획물을 포함하는 항산화 조성물, 항산화용 건강기능식품 및 항산화용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것이다. 본 발명의 항산화 조성물은 천연물인 라저스트로미아 오바리폴리아로부터 유래된 추출물을 포함하여 안전성을 확보하면서도, 종래의 천연 항산화성 물질보다도 항산화 효과가 우수하고, 합성 항산화성 물질과 동등한 수준의 항산화 효과를 나타내므로, 항산화성 물질을 포함하는 각종 제품의 개발에 널리 활용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