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 처리량 광생물 반응기

Abstract

본 발명은 고 처리량 광생물 반응기를 제공한다. 상기 고 처리량 광생물 반응기는, 챔버와, 상기 챔버 내부에 설치되며, 복수개의 웰을 가지는 플레이트와, 상기 챔버 내부에 설치되어 상기 플레이트 방향으로 광을 조사하는 복수개의 광원과, 상기 플레이트의 상부에 위치하여 상기 복수개의 웰에 조사되는 광량을 다르게 하는 광량 조절 수단과, 상기 플레이트의 온도를 조절하기 위한 온도조절부로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