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조직 절단장치

Abstract

본 발명에 따른 뇌조직 절단장치는 전교련과 후교련이 노출되도록 절단된 뇌조직 부분이 안착되는 안착부와, 안착부에 안착된 뇌조직 부분을 절단하는 복수 개의 절단칼들이 수평방향으로 서로 이격되게 구비되고, 안착부에 대해 상대적으로 이동하는 절단부를 포함한다. 뇌조직 부분은 절단면이 안착부의 상면을 바라보게, 그리고 전교련과 후교련을 연결한 선이, 안착부에 표시된 기준선에 대응되게, 안착부에 안착되도록 구성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