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광 유닛 및 이를 구비하는 미세조류 배양장치

Abstract

본 발명은 미세조류 배양장치에 관한 것으로, 미세조류 배양장치는 미세조류에게 빛을 공급하는 광원부와, 광원부를 감싸는 원통형상으로 형성되는 내측 재킷부, 내측 재킷부의 외면으로부터 소정간격 이격되며, 내측 재킷부를 감싸는 외측 재킷부 및 미세조류 및 미세조류를 배양하기 위한 배양액이 수용되는 수용공간이 형성되며, 수용공간에 외측 재킷부의 적어도 일부가 침지되는 광반응기를 포함한다.